반응형

2021/08 13

인천상륙작전

대구 북구 칠성남로 199-2 이게모야모냐 ~~ 대구 맛집 소개하는 블로그에 인천상륙작전 ❓❗️ ✔️영업시간 매일 17:30 - 0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가게 이름이 인천상륙작전 이에요! 저도 처음 갔을때 띠용 ?! 하며 놀랐어요 월요일은 무사히 잘 넘기셨는지요 ... 저는 어제 조개구이를 먹었답니다 ^^^ 조개구이 덕분에 월요일 마무리를 잘 한것같아요 ㅋㅋ 일단 대구에서 조개를 ?! 하지만, 이곳 저곳 조개구이 맛집이라는 지역은 찾아가서 다 먹어봤지만 대구 이 가게도 다른가게 못지않게 대박이에용👍👍👍 긴말 필요 있나요 ❓❓❓ 저는 이번에 세트A에 커플세트를 시켰어요 4명이서 갔는데 커플세트 엄청 배불러요.. 커플세트는 조개구이 + 회 + 매운탕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ㅎㅎ 이거는..

음식&맛집 2021.08.31 (41)

로니스도우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25길 15 안녕하세요 월요일의 아침이 밝았네요 🥺 우울한건 기분 탓 이겠죠 ? 힘내야하는데 힘이나지않는 이 월요병 !!!! 흑흑 이러다보면 또 주말이 다가오겠지용 크크 제 블로그 들려주신 분들 한주 또 파이팅 해보는걸루 !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로니스도우 라고 대구 교동의 핫한 맛집 인데요! ✔️영업시간 주말 12:00 - 01:00 16:00 - 17:00 Break time 평일 12:00 - 24:00 15:00 - 17:00 Break time 잘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요🥺🥺 (유료주차장 이용하셔야 할것같아요 !) 바아로 사진 투척 하프앤 하프로 반반피자 먹었는데요! 가격은 25000원! 저는 페퍼로니를 좋아해서 무조건 먹는데 ..

음식&맛집 2021.08.30 (34)

신라식당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6-8 안녕하세요오옹~~!! 일요일의 아침이 밝았네용 !! 늦잠잘 수 있다고 좋아라 늦게잤는데... 항상 일찍일어나서 그런지 ... 새벽 다섯시 반에 눈이 떠져서 엄청 괴로워 했어요.. 그래도 아침부터 비가 촉촉히 오니 빗소리들으면서 몸편히 마음편히 뒹굴거렸어용 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사는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에요 신 라 식 당 두둥 ㅋ 돌판 낙지볶음이 유명한 신라식당입니다 그외 제육볶음, 새우볶음, 순두부찌개 등등 있는 한식집이랍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바아로 사진 투척 맛탱이집이에용 졍말루 가면 항상 사람들 많아서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같아요 평일에 바쁘다고 치킨 피자 라면으로 끼니 떼우던 날이 많았어소ㅠ그런지 오늘은 저런 한식이 땡..

음식&맛집 2021.08.29 (38)

꽃닭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67길 1 안녕하세요 ☺️☺️ 불금🔥🔥은 잘 보내셨는지용 ? 저는 토요일도 출근해야하는 직업이라 ..... 불금 잘 모르겠네용 ... 하하하 그래두 오늘은 일찍 퇴근하니 점심땐 주말같은 음식(?)을 먹을 고에용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찜닭 집인데용 ! 바로 꽃닭 입니당 !! 여기 찜닭집을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특이하게 마요네즈 토핑이있다는 거에요 !! 다들 처음 들으면 반응이 이런반응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 뭐랄까 저는 마요네즈를 좋아해서 거부감 없이 먹었지만, 맛이 상상도 안가고, 마요네즈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거부감 없이 잘먹더라구요 ! 생각보다 맛있다며 ~ ㅋㅋㅋㅋㅋ 일단 비쥬얼은 이렇습니다 ! 여기는 당면대신 우동사리가 들어가요 (그게 좀 아쉬웠답..

음식&맛집 2021.08.28 (26)

김해통닭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51길 10 동부시장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불금이네용 ! 불금인데 다들 퇴근하고 뭐하실지 궁금해요 !! 저는 오늘은 집에서 잠을 좀 푹 자고싶어요 ㅠㅠㅠ 한주가 너무 힘들었답니둥..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김해통닭 입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일요일, 매달 마지막 월요일 휴무 바로 음식사진 갑니당 ..!! 메뉴는 닭불고기가 제일 유명해요 ! 좀 늦으면 웨이팅있으니 주의해주시구요! 실내에서 먹을 수도 있고 실외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 선선한 날에는 밖에서 먹는게 분위기도 좋고 더 좋아용 헤헤 똥집도 엄청 맛있구요 .. 어느정도 먹으면 볶음 밥은 국룰이에요 꼭 드세요 .. 두번 드세요.....🥺 닭불고기 17000원 닭 똥집 6000-11000원 등등 있..

음식&맛집 2021.08.27 (13)

리가든

대구 중구 종로 35 1층 리가든 종로점 안녕하세요 ☺️ 어찌어찌 생활하다보니 벌써 목요일이네요 ! 뭔가 이번주는 되게 빠른거같아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 리가든 (돼지고기구이)입니다 !! 영업시간 16:00 - 03:00 지나가다 배가 너무 고파서 들렸던 집이였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뻤던 집이였어요 비쥬얼보세요옹 저는 삼겹살을 시켰지만 ! 목살이랑 가브리살이 추천메뉴라고 해요 ! 거기에 가리비 관자 구이 까지 해서먹으면 최고일 것 같아용 ㅠㅠ 시간도없고 해서 밥도 못 먹고 급하게 삼겹살만 먹고 나온집이라서 계속 생각이 나네용 ... 🥺🥺🥺 옆에 컵이랑 앞접시까지 다 준비되어져있어서 사장님~, 벨 안부르고 안눌러도 되서 더욱 편했었어요 ㅎㅎ 남은 한주 마무리 열심..

음식&맛집 2021.08.26 (12)

다이카마

대구 수성구 명덕로73길 60-6 안녕하세요 ! 좋은아침 입니다 ☺️ 강수량이 어마어마 하다는 일기예보와 달리(?) 대구엔 저녁에 비가 그쳐서 퇴근하고는 습하기만 할 뿐 비,바람이 휘몰아 치진 않아서 저에게 이번태풍은 조용히 지나갔어용 ㅎㅎ 다들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 ! 저는 회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 중에 연어를 가장 좋아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솔직히 소개해드리기 싫어요 맛있어서 손님 많아질까봐요 🥺 그래도 소개해드릴께용 ㅋㅁㅋ 다이카마입니다 영업시간 월-토 18:30 - 01:30 일요일 휴무 오픈 전부터 줄을 서있으니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대구에서 최고의 일식집인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연어 사시미 입니다 29000원 가게도 엄청이뻐요 바깥 풍경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사진을 정말 ..

음식&맛집 2021.08.25 (16)

홍이네대왕조개전골

대구 달서구 선원로53길 34-18 안녕하세요 !! ✋ 어제 비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다들 무탈하셨는지 🥺🥺 저는 바람때문에 우산이 뒤집어질까 조마조마 하면서 택시를 불러도 안잡히더라구요... 힘든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그래서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비가오니 생각이났어요 ! 홍이네 대왕 전골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다를 수 있습니다) 비쥬얼보세요 ..... 대박이죠 ...? 조개전골 입니다 !! 가리비, 새우, 어묵, 닭, 치즈, 홍합, 키조개, 대합, 동죽등등 스페셜 하시면 문어와 전복까지 ! 어버이날에 부모님 모시고 가니 엄청 좋아하셨어용☺️ (뿌듯뿌듯) 다먹으면 국물에 칼국수 사리추가해서 먹으면 완전 맛있어용 ㅎㅎ 조개전골은 2인 ..

음식&맛집 2021.08.24 (19)

삼덕통닭

대구 중구 동성로5길 89 안녕하세요 ! 오늘 아침부터 왜자꾸 치킨생각이 나던지 ..🍗🍗 그래서 준비 해보았습니다 ! 바로바로 삼덕통닭 !!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은 삼덕통닭이지! 라고 외치고 다닐정도로 많이많이 .. 좋아합니다...) 대구 사는 분들이라면 바로 아실 것 같아요 ☺️ 영업시간 매일 14:00 - 02:00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날은 후라이드랑 양념을 시켰는데 말해뭐해~~~ 진짜 맛있어요 .... 재가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메뉴 말씀드릴게요! 후라이드 & 간장을 순살로 시킵니다 (뼈도 맛있어요 !) 그리고 닭도리탕 🥺🥺🥺🥺 여기에 주먹밥 추가해서 싹싹 비벼먹으면 ... 하 갑자기 너무가고 싶네요...... 오늘 태풍이 온다던데 다들 조심하세용 ☺️☺️

음식&맛집 2021.08.23 (14)

피닉스빠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50길 50 오늘 소개할 맛집은 ! 양식집입니다 :) 운영시간은 매일 17:00 - 02:00 (코로나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저는 느끼한음식을 잘 먹지 못해서 양식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 여기는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 손님이 몰릴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 제가 먹은 메뉴는 매콤 닭구이와 씨저샐러드 & 프라이파스타!! 드셔보세요 엄청맛있어요🥺 코로나라고 요즘 이리저리 못가서 너무 슬픈데 풀리면 꼭 다시 가고싶어용 기회가 된다면 가보세용!!

음식&맛집 2021.08.2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