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류 전체보기 36

훈제연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훈제연어입니당 엄청쉽고, 빨라요 ! 간단한 술안주로 최고 ! ✔️준비물✔️ 연어 올리브유 허브솔트만 있으면 됩니다! 연어위에 허브솔트를 헉 이렇게 많이 뿌려도 되나 ? 싶을정도로 뿌려주세요 그리고 가열된 올리브유 위에 놓습니다 ! 소리 예술입니다ㅜㅜ 중불로 1분 30초정도 굽고 뒤집어서 1분30초정도 구워줬네용 ㅜㅜ 대박이져 그러면 간단하게 이렇게 비주얼 대박 윤기촤르르한 훈제연어 완성 ! 집에서 소주한잔했네욘 ㅎㅎ 편안한 주말 보내세용☺️

음식&맛집 2021.10.03 (18)

경주맛집 - 전통맷돌순두부

경북 경주시 숲머리길 111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 컨디션이 영 안좋네용 ㅠㅠ 여러 맛집, 음식 소개해드릴려구 오늘도 왔습니당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경주맛집인데용 순두부 찌개 집이에요 ! 비용은 10000원 (밥 포함) 맑은 순두부 찌개두 있어용 ㅎㅎ 등산하기전 들렸던 집인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주차장도 넓어서 차가져오신분들은 완젼 편하실거에용 ! 순두부에는 계란 필수죵 ㅎㅎ 밑반찬두 간도 적당하구 좋았어요 ! 근처 지나가다가 한번 쯤 들려보는것두 좋을 것 같네용 ㅎㅎ

음식&맛집 2021.09.29 (20)

울산맛집 - 산다화 솥뚜껑 닭도리탕

울산 울주군 상북면 오리밭들길 13 산다화2 ✔️영업시간✔️ 매주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 휴무 평일은 예약제 주말, 공휴일은 오는분 순서대로 ! 아마 가시려면 전화한번 하고 출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안녕하세요 ^^ 토요일이네용 다들 다시 쉴 준비 되어있으신가요 ?! 이런 주말에는 등산하고 닭도리탕 어떠신가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울산 알프스 산 쪽에 있는 닭도리탕 집인데요 ! 등산하고내려와서 먹었는데... 등산해서 배고픈상태여서그런가 .... 아니 그냥 대박이였어요 .. 일단 그냥 닭다리 크기부터 보세요 .. 진짜 큽니다ㅠㅠ 사진에 안담기는게 속상하네요 (가게에서 먹으면 솥뚜껑 ? 에 나오는데 야외는 일반 그릇에 나와요!) 솥뚜껑 닭도리탕이라해서 뭐지 ? 했는데 정말 솥뚜껑에 팔팔 끓여서..

음식&맛집 2021.09.25 (16)

경주맛집 - 황남주택

경북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45-8 황남주택 ✔️영업시간✔️ 매일 15:00 - 22:00 연중무휴 (거리두기3단계 적용기간동안) 안녕하세요 ~~~ 연휴 지나고 이틀째 일했는데 키키 벌써 금요일이네요 ?! 아싸! 요로분 ~~~ 오늘까지만 힘내세용~~~^^^**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간단하게 맥주즐기며 이야기할 수 있는 곳 ! 경주에가서 이곳 저곳 많이 돌아다니다 왔어욥 오징어 12000원 감자튀김 5000원 이렇게 주문 했어요 ! 맥주는 냉장고에서 각자 꺼내마시는 시스템이여서 저는 더 좋았어요 크크크 수제맥주도 맛보고 여러가지 맥주 맛 봤어욥 ㅎㅎ 굳굳👍👍 너무 좋았던 하루 !! ㅎㅎ 아직도 연휴때가 생생하네요 ~~~ 시간되돌려 주세용 ㅠㅠ

음식&맛집 2021.09.24 (16)

경주맛집 - 황남경주식당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22-1 안녕하세요오 !! 연휴 잘 쉬셨나요 ?! 연휴동안에는 잠깐 쉬었어용 ㅎㅎ 쉼이있어야 또 달리니깐 ! 근데 오늘출근 너무 싫네요 ... 다들연휴때 어디 다녀오셨나요 ?! 저는 이번에 경주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번 연휴때 맛집을 돌아다녀서 소개해드릴 곳이 빵빵해요 ! 제가 경주를 좋아하는 이유 ! 건물들이 다 낮고 너무 귀여워요ㅠㅠ ✔️영업시간✔️ 매일 11:30 - 15:00 Lunch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매일 17:00 - 22:00 Dinner (Last order 20:30) 여기는 고기집인데 고기냄새가 안난다고 하길래 뭐지 ? 왜지 ? 라고 했는데 정말 가게에 고기냄새가 안났어요 ! 옷에 고기냄새 베일 걱정은 안해두 될 것 같아요..

음식&맛집 2021.09.23 (21)

오늘의 요리 - 계란감자샌드위치

안녕하세용 ~~~ 매일 아침마다 포스팅을 했는데, 어제 몸이 안좋아서 늦었습니다 ㅠ ㅠ 흑흑 시국이 시국인지라 ㅠㅠ 몸이 안좋으면 너무 걱정이 되네용,,,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요 ! 계란감자샌드위치 저는 샌드위치는 계란 많이들어간 것들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 서브웨이도 에그마요.. 편의점가도 ..베이컨 치즈에그 .... 에그... 에그는 최고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계란 감자 샌드위치를 가지고 왔습니다 ! 저의 재료는 ✔️감자 큰거 3개 ✔️계란 알 작은거 6개 ✔️감자, 계란을 삶아준다 (저는 감자를 먼저 삶았어요 !) ✔️감자를 삶으면서 설탕과 소금을 반 숟가락씩 넣어준다 (젓가락으로 찔러보고 막힘없이 잘들어가면 건져주세요!!) 저는 감자가 너무커서 중간이 너무 안익길래 숟가락으오..

음식&맛집 2021.09.18 (30)

대구 맛집 - 더 착한 닭강정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북로1길 9 안녕하세요 ~~ 오늘아침은 비가오네요ㅠㅠ 불금이라서 달리려고 했더니 !! 비오는 날은 너무 힘이빠져요ㅠㅠ (저만 그런가요ㅠㅠ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 닭강정 !!! ✔️영업시간✔️ 매일 12:30 - 22:00 닭강정 반박스 9000원에 포장했는데요 아니 반박스 맞나요 ..? 반박스를 꾹꾹 눌러 담아주셨어요 ... 그럼 한박스는 얼마나 ..... 사장님......👍 닭강정 비쥬얼 ㅠㅠ 보세요ㅠㅠ 떡 도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ㅎㅎ 한박스(1300g) 15000원 반박스(800g) 9000원 이렇게는 배달도 되구요 가게가시면 컵강정으로 작게 들고다니면서 먹을 수도 있어요 ㅎㅎ 가끔 집에서 해먹기도 귀찮고, 시켜먹기엔 또 부담스럽고 할때는 닭강정이 좋은 것 같아요 ㅎ..

음식&맛집 2021.09.17 (32)

대구맛집 - 선일횟집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174길 22 안녕하세용~~~ 즐거운 수요일 보내셨나요 ? 북한이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잉 2발 발사 한 소식 들으셨나요 ? 어휴 정말 걱정되요 ㅠㅠ 가만히좀 있었으면 좋겠는데... 저는 어제 저녁으로 회를 포장해와서 가족들과 함께 먹었습니다 :) 광어, 우럭을 포장해왔는데 여기 회집의 장점이 두툼하게 썰어줘요ㅠㅠㅠ 두툼하게 썰어주는 회 좋아하시는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양도엄청 많구요 !! 그 다음 같이오는 이 오이김밥!! 진짜 그냥 밥 오이 김 으로만 되어있는데 아니 이게 진짜 ㅋㅋㅋ ㅋㅋㅋㅋ 대박이에요 맛있어요 .. 저 김밥이 진짜 와..👍👍👍 매운탕거리도 포장해와서 끓이기만 하면 완성 !!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용

음식&맛집 2021.09.16 (46)

안동맛집- 현대찜닭

경북 안동시 번영1길 47 안녕하세요 수요일 아침이 밝았네요 ㅎㅎ 푹쉬고나니 엄청 개운해용 다들 힘찬 화요일 보내셨나용 ? 14-15일 태풍이 온다고해서 엄청 긴장했는데.. 왠걸 ~~ 하늘색이 너무 예뻤어용 이번엔 태풍이 잔잔하게 지나가네용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안동에 있는 맛집입니다 ~!! 안동이면 안동 찜닭이죠 ?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여기는 식당 홈페이지도 있더라구요 ? http://ok114.co.kr/0548572662 안동현대찜닭 구 시장 안동찜닭 전문점 www.ok114.co.kr 1박2일, 6시내고향, vj 특공대 에도 나온 맛집 이랍니다 ㅎㅎ 옛날에는 다락방처럼 올라가는 공간이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는 잘 모루겠어용 양이 엄청 많았어요 !! ✔️가격✔️..

음식&맛집 2021.09.15 (56)

여수맛집 - 여수당

전남 여수시 중앙로 72 안농하세용~~~ 화요일이네용 ! 요즘 저만 피곤한가요 어제는 일하는데 잠과 싸우느라 힘들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가아닌 여수 !!!!!!! 여수당이라는 베이커리 집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9:30 - 20:40 주말 9:30 - 22:00 (재료소진시 일찍 마감) 여수여행 갔을때 바게트 버거랑 쑥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보았어요! ✔️가격✔️ 수제 바게트 버거 4000원 쑥 아이스크림 3000원 쑥 초코파이 선물세트 15000원 옥수수 아이스크림 3500원 이렇게 있는데, 저는 바게트 버거와 쑥 아이스크림을 골랐어요 ! 제가 쑥도 안좋아하고 아이스크림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 쑥아이스크림 ㅜㅜ 최고예요 👍 너무 달지도, 쓰지도 않으면서 쑥 ..

음식&맛집 2021.09.14 (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