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외식당 2

울산맛집 - 산다화 솥뚜껑 닭도리탕

울산 울주군 상북면 오리밭들길 13 산다화2 ✔️영업시간✔️ 매주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 휴무 평일은 예약제 주말, 공휴일은 오는분 순서대로 ! 아마 가시려면 전화한번 하고 출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안녕하세요 ^^ 토요일이네용 다들 다시 쉴 준비 되어있으신가요 ?! 이런 주말에는 등산하고 닭도리탕 어떠신가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울산 알프스 산 쪽에 있는 닭도리탕 집인데요 ! 등산하고내려와서 먹었는데... 등산해서 배고픈상태여서그런가 .... 아니 그냥 대박이였어요 .. 일단 그냥 닭다리 크기부터 보세요 .. 진짜 큽니다ㅠㅠ 사진에 안담기는게 속상하네요 (가게에서 먹으면 솥뚜껑 ? 에 나오는데 야외는 일반 그릇에 나와요!) 솥뚜껑 닭도리탕이라해서 뭐지 ? 했는데 정말 솥뚜껑에 팔팔 끓여서..

음식&맛집 2021.09.25 (16)

경주맛집 - 황남주택

경북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45-8 황남주택 ✔️영업시간✔️ 매일 15:00 - 22:00 연중무휴 (거리두기3단계 적용기간동안) 안녕하세요 ~~~ 연휴 지나고 이틀째 일했는데 키키 벌써 금요일이네요 ?! 아싸! 요로분 ~~~ 오늘까지만 힘내세용~~~^^^**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간단하게 맥주즐기며 이야기할 수 있는 곳 ! 경주에가서 이곳 저곳 많이 돌아다니다 왔어욥 오징어 12000원 감자튀김 5000원 이렇게 주문 했어요 ! 맥주는 냉장고에서 각자 꺼내마시는 시스템이여서 저는 더 좋았어요 크크크 수제맥주도 맛보고 여러가지 맥주 맛 봤어욥 ㅎㅎ 굳굳👍👍 너무 좋았던 하루 !! ㅎㅎ 아직도 연휴때가 생생하네요 ~~~ 시간되돌려 주세용 ㅠㅠ

음식&맛집 2021.09.24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