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핫플 4

통나무집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23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의 절반이 넘어가고 있네용 !! 다들 힘내고 계신지요?! 저는 월요일다음으로 목요일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ㅠ 어제는 하루가 너무 고단해서 버티고 버티다 9시에 잠들었어요ㅠㅠ 근데도 왜이렇게 피곤하죠..? 오늘은 출근해서 박카스를 한잔 해야겠네요,, 하하하 오늘 저녁은 퇴근하고 무엇을 먹을지 결정 하셨나요? ㅎㅎ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 통나무집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메뉴를 소개안해드렸네요 ㅋㅋㅋ 통나무집 이라고만해서 뭐야 ?? 하시겠지만 해물찜 집입니다 !! 여기도 레트로 감성 뿜뿜해요 ㅋㅋㅋ 여기보세요ㅠㅠㅠㅠㅠㅠ 양진짜 많아요 욕심에 특대짜를 시켰는데 소자 둘이서 먹어도 배불러서 다남겨요.. 오징어 무슨일 !!! 기..

음식&맛집 2021.09.02 (44)

해물파전

안뇽하세요오오오!!! 블로그를 매일 포스팅 하다보니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 이번주가 빨리가는 건가요 벌써 수요일이네용.. 어제 하루는 다들 잘 지내셨나용 ~~??? 맛집을 계속 소개해드리다가 어제는 갑자기 해물파전이 먹고싶어서 해물파전을 해먹었는데용?! 저의 해물파전 레시피 공개합니둥 두둥 ✔️재료 -새우 , 오징어 (너무 많아도 파전 뒤집기 힘들어요ㅠ) 먹고싶은만큼 적당히 -쪽파 1단 -부침가루 (종이컵 1컵 반) -소금간 (장에 찍어먹을거니 두꼬집 ? 정두) -물 1컵 ? 정도 ! (조금씩 부어가면서 조절 했오용) -계란 3-4개 첫 파전이라 긴장 많이 했습니다 일단은 ✔️해산물은 한번 데쳐줍니다 ✔️파를 가지런히 안썰고 놓으실분들은 지그재그로 파뿌리를 각각..

음식&맛집 2021.09.01 (43)

삼덕통닭

대구 중구 동성로5길 89 안녕하세요 ! 오늘 아침부터 왜자꾸 치킨생각이 나던지 ..🍗🍗 그래서 준비 해보았습니다 ! 바로바로 삼덕통닭 !!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은 삼덕통닭이지! 라고 외치고 다닐정도로 많이많이 .. 좋아합니다...) 대구 사는 분들이라면 바로 아실 것 같아요 ☺️ 영업시간 매일 14:00 - 02:00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날은 후라이드랑 양념을 시켰는데 말해뭐해~~~ 진짜 맛있어요 .... 재가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메뉴 말씀드릴게요! 후라이드 & 간장을 순살로 시킵니다 (뼈도 맛있어요 !) 그리고 닭도리탕 🥺🥺🥺🥺 여기에 주먹밥 추가해서 싹싹 비벼먹으면 ... 하 갑자기 너무가고 싶네요...... 오늘 태풍이 온다던데 다들 조심하세용 ☺️☺️

음식&맛집 2021.08.23 (14)

피닉스빠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50길 50 오늘 소개할 맛집은 ! 양식집입니다 :) 운영시간은 매일 17:00 - 02:00 (코로나로 다를 수 있습니다) 저는 느끼한음식을 잘 먹지 못해서 양식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 여기는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 손님이 몰릴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 제가 먹은 메뉴는 매콤 닭구이와 씨저샐러드 & 프라이파스타!! 드셔보세요 엄청맛있어요🥺 코로나라고 요즘 이리저리 못가서 너무 슬픈데 풀리면 꼭 다시 가고싶어용 기회가 된다면 가보세용!!

음식&맛집 2021.08.2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