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홍이네대왕조개전골

꾸루룩 2021. 8. 24. 07:43
반응형

대구 달서구 선원로53길 34-18

안녕하세요 !! ✋
어제 비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다들 무탈하셨는지 🥺🥺

저는 바람때문에 우산이 뒤집어질까 조마조마 하면서
택시를 불러도 안잡히더라구요...
힘든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그래서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비가오니 생각이났어요 !

홍이네 대왕 전골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다를 수 있습니다)


비쥬얼보세요 .....
대박이죠 ...?

조개전골 입니다 !!
가리비, 새우, 어묵, 닭, 치즈, 홍합, 키조개, 대합, 동죽등등
스페셜 하시면 문어와 전복까지 !

어버이날에 부모님 모시고 가니 엄청 좋아하셨어용☺️
(뿌듯뿌듯)



다먹으면 국물에
칼국수 사리추가해서 먹으면 완전 맛있어용 ㅎㅎ

조개전골은
2인 43000원
3인 53000원
4인 63000원
스페셜 80000원

가격은 이렇게 있네용 ㅎ.ㅎ

그외에도 다른 식사류도 많아요 !

부모님 모시고 가서 기력회복 하기 좋았습니다 !


오늘하루도 파이팅 하셔용☺️

반응형

'음식&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가든  (12) 2021.08.26
다이카마  (16) 2021.08.25
홍이네대왕조개전골  (19) 2021.08.24
삼덕통닭  (14) 2021.08.23
피닉스빠  (13) 2021.08.22
바다 속 친구들  (6) 2021.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