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구 기찻길 삼겹살

구름이당 꾸루룩 2021. 9. 13. 07:32
반응형

대구 서구 달서천로 232

안녕하세요


또 또 !!!
월요일 아침이 밝았네요ㅠㅠ
어제 달렸더니 ...
오늘 몸이 말이 아니네요...


다들 출근전에 푹 쉬셨죠 ㅎㅎㅋ...?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삼겹살집인데옹

대구에 유명한 삼겹살 집 들 중에 하나 !
기찻길 삼겹살
(기찻길 삼겹살이라해서 기찻길 옆에있는줄 ㅋㅋ)



✔️영업시간✔️
매일 16:30 - 23:30
매주 월요일 휴무


바아로 메뉴판 갑니다

삼겹살 가서 꼭드세요 ...

두번 드세요 ...

매장은  컨테이너 ? 안에 있는데
이게 아무래도 고기 굽는 열기가 있어서
여름에는 많이 더웠어용 !

그래도 이 비쥬얼엔 ..
더워도 갑니다 ... 헥헥

주차가 좀 힘들었어요 !
그것 말고는 ㅎㅎ
다 최고였답미당 ㅋㅋㅋㅋ
다음엔 남자친구 데려가야겠어뇽

다들 월요팅 !!
☺️👍

반응형

'음식&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맛집- 현대찜닭  (56) 2021.09.15
여수맛집 - 여수당  (61) 2021.09.14
대구 기찻길 삼겹살  (51) 2021.09.13
유성생고기  (48) 2021.09.12
프라이데이  (51) 2021.09.11
  (92) 2021.09.10